community 고객센터

온라인상담글 작성
제목 [이뉴스투데이]무삭발, 비절개모발이식과 슬릿방식으로 간단한 직장인 모발이식 병원은?
작성자 모빈치 작성일 2015-01-30 19:11:19
첨부이미지
내용 최근 들어 바쁜 사회생활을 하는 직장인들 사이에서도 탈모를 겪고 있는 사람들이 급증했다. 직장인 중, 현재 본인이 탈모라고 생각하는 사람은 3명 중 2명으로 절반보다 조금 높다고 한다. 때문에, 탈모 치료법인 비절개모발이식에 대한 수요가 늘어나고 있다.

비절개모발이식 후기에 따르면 모낭을 하나 하나 섬세하게 채취하는 비절개모발이식의 특성상, 채취 모낭을 절단시키지 않기 위해서는 시야를 확보하기 위해 삭발 또는 부분삭발을 해야 하는 경우가 많은데, 비용적·시간적 여유가 없는 직장인들은 비절개모발이식병원을 찾을 엄두도 내지 못하고 있는 실정이다.
http://www.enewstoday.co.kr/news/articleView.html?idxno=365079


하지만, 최근 이런 단점들을 개선하여 무삭발 비절개모발이식과 슬릿방식을 도입한 강남 압구정에 위치한 모빈치모발이식센터가 각광을 받고 있다. 삭발을 하지 않으면서도 3000모 이상 많은 양의 모발을 이식할 수 있어 기존의 비절개모발이식과 차별화 된다는 점과 생착률 높은 미세한 슬릿방식을 도입해 주목 받고 있는 것.


비절개모발이식 후기를 통해 비절개모발이식 비용은 절개모발이식 비용보다 더 비싸지만, 두피 무절개로 통증에 대한 염려도 없고, 회복 기간이 매우 빠른 편이다. 그중 무삭발 방식은 비절개모발이식수술 후 곧바로 일상 및 직장생활에도 지장을 주지 않아 직장인들 사이에서 더욱 인기이다.

일반적인 비절개모발이식 병원들은 ‘식모기’라는 도구를 사용한다. 식모기는 바늘의 직경이 커서 이식 부위의 밀도를 높이기가 힘들며, 이식 부위 흉터가 생길 가능성도 있다. 영미권의 아주 직경이 작은 바늘로 미리 모공을 만들고 거기에 모낭을 끼워 넣는 슬릿방식을 우리나라도 도입한 것이다.

비절개모발이식 병원 모빈치모발이식센터 한미루 원장은 “고밀도를 요하는 헤어라인 교정 부위에 밀도를 높이기가 쉽고 흉터도 생기지 않는다. 수술 인력이 식모기 방식에 비해 많이 필요하기 때문에,비절개모발이식가격은 조금 더 올라가지만 그만큼 좋은 결과를 만들 수 있다.”고 설명했다.

또 한 원장은 “탈모를 겪었던 사람으로서 탈모인의 입장을 누구보다 잘 이해하고 있다. 비절개모발이식을 하면서도 어떻게 하면 수술 후유증을 최소화하고, 모발이식의 생착률을 최대한 높일까 고민하게 되었다.”며 무삭발 비절개모발이식과 슬릿방식의 도입 계기를 밝혔다.

이어 한 원장은 “비절개모발이식비용을 감안해 무삭발로 인해 수술 후유증을 최소화하고, 슬릿방식 이식을 통해 모발의 생착률을 최대화하려면 정성을 기울여야 한다. 따라서,저희는 1일 1명의 환자만 시술하는 VIP 시스템을 도입하였다.”고 말했다.

또한, 현재 슬릿방식을 이용한 비절개모발이식을 받은 환자들에 따르면 한 원장은 “만족하는 환자들의 비절개모발이식 후기를 볼 때, 의사로서의 보람을 느끼게 된다.“고 전했다.
이전글 다음글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