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mmunity 고객센터

온라인상담글 작성
제목 [시민일보] 비절개모발이식병원 등장에 긍정적 후기 쏟아져
작성자 모빈치 작성일 2015-09-02 17:37:34
첨부이미지
내용 http://www.siminilbo.co.kr/news/articleView.html?idxno=411644


현대인들의 바쁜 일상생활은 단순히 시간의 부족함을 뜻하는 것은 아니다. 이들의 일상생활 압박감은 스트레스로 이어지고 있으며 스트레스성 탈모로 이어지는 경우도 적지 않다.

때문에 많은 사람들이 탈모의 고통에서 벗어나기 위해 탈모에 좋다고 알려진 음식이나 여러 헤어 제품을 사용하면서 노력하고 있지만 이러한 방법들은 즉각적인 효과를 바라보기엔 한계가 있는 방법들이다.

그래서 최근 비절개 모발이식이 탈모로 고통 받고 있는 사람들의 관심을 받고 있으며 관련 문의가 이어지고 있다는 소식이 들려오고 있다. 그러나 비절개 모발이식에 대한 사람들의 걱정도 만만치 않은 상황이다. 왜냐하면 비절개 모발이식 비용도 고비용일 뿐만 아니라 모발을 이식 받을 대 환자가 모발의 이식 상태를 직접 체크하기가 어렵기 때문이다.

일상생활 스트레스로 인해 탈모 증세를 보이고 있는 한 직장인은 비절개 모발이식을 받은 후 비절개 모발이식 후기를 남겼는데 “병원에서 3000모 시술을 받았지만 모발의 개수가 3000모인지 아닌지 스스로 확인할 수 없었다”고 전하며 시술의 문제점을 제기했다.

이러한 점 때문에 일부 병원에서는 모낭기록지라는 것을 이용해 모발이식 기록을 남기는 경우도 있지만 이 방법만으로 환자들의 의혹을 모두 해결해줄 수는 없다는 의견이 주를 이루고 있는 상황이다.

하지만 이런 상황에서 비절개 모발이식 병원인 ‘모빈치모발이식센터’가 국내 최초로 개발한 ‘실시간 모낭 카운팅 시스템’이 비절개 모발이식을 고민하고 있는 사람들의 관심을 받고 있다.

기존 탈모로 고민하는 이들이 헤어라인 교정을 원하고 이를 실행에 옮길 경우 어느 부분의 모낭이 채취되고 이식되는지 확인이 힘들었지만 실시간 모낭 카운팅 시스템은 수술을 받는 환자 앞에 화면을 배치하고 이 화면을 통해 진행 과정을 실시간으로 확인할 수 있다는 장점을 가지고 있다.

비절개모발이식병원 모빈치모발이식센터의 한미루 원장은 “기존에는 환자가 모발의 이식량을 직접 확인할 방법이 없었으며 전적으로 병원 측을 믿을 수 없는 상황이었다. 또한 수술 과정에서 모낭의 훼손이 가해질 수가 있지만 환자 입장에서는 이를 확인할 방법이 없었다. 그러나 실시간 모낭 카운팅 시스템을 통해 환자가 직접 모낭 이식 개수나 상태를 확인할 수 있게 되었다”고 밝혔다.

이어서 한미루 원장은 “비절개모발이식 비용이 그렇게 저렴하지는 않지만 이런 시스템 도입을 통해 헤어라인 교정을 원하던 환자들이 믿고 수술을 받을 수 있게 되었으며, 지속적으로 수술을 겪었던 환자들의 비절개 모발이식 후기가 속출하고 있다”고 전했다.
이전글 다음글 목록